The World Leader In Compressors - KwangShin
 
 
 
 
 
 
 
작성일 : 12-12-14 10:53
광신기계공업 CNG압축기 세계일류상품 선정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3,292  

광신기계공업 CNG압축기 세계일류상품 선정

GEO 시리즈…10여년 간 전 세계에 1600대 보급



▲ 광신기계공업이 본사에 설치, 운영 중인 CNG압축기 GEO 시리즈

가스압축기 전문 제작업체인 광신기계공업(대표 권환주)의 천연가스(CNG) 압축기인 GEO 시리즈가 지난 10일 지식경제부 주관 2012년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다.

1967년 창사 이래 46년 간 국산화 기술을 바탕으로 산업용가스 및 공기압축기를 제작, 납품함으로써 실적을 인정받은 광신기계공업은 2001년 천연가스 압축기 시장에 진출한 이래 10여 년 동안 1600대 이상의 천연가스 압축기를 전 세계 시장에 보급했다.

청정대체 수송용 에너지인 천연가스 충전소용 압축기와 천연가스를 그 원료로 하는 발전소 용도의 산업용 압축기 납품 실적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광신기계공업의 GEO 시리즈 가스 압축기는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객요구사양에 최적화 된 주문자 제작 설계와 그 생산 방식이 가장 큰 특징이다. 또한 자체 시운전 설비를 보유함으로써 출하 이전 엄격히 수행되는 성능검사를 통해 최종 단계까지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신속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태국, 이란, 우즈베키스탄 시장에서 50%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.

광신기계공업 영업본부의 금창협 부장은 “이번 세계일류상품 선정으로 국내외시장에서 기업 및 제품의 신뢰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”며 최근 1호기 계약에 성공한 미국시장을 비롯하여 러시아 및 남미시장 확장이 예상 된다고 덧붙였다.

한편 광신기계공업은 사내에 설치된 일체형 충전시스템 및 이동형 충전소 등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만족에 앞장서고 있다.

< 가스신문 발췌 >